BIG
현재 빠르고 다양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이메일은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이자
되돌릴 수 없는 업무의 '증거' 가 되기도 한다.
이러한 이메일을 어떻게 작성하여 업무에 활용하는 것이 좋을까...?
라는 고민을 가지고 이야기해 보자~
---------------------------------------------------------------------------------
4. 메일 하나에 주제는 가능한 하나씩...!!!
하나의 메일에 여러가지 주제를 한꺼번에 작성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보낼 내용이 여러종류일 경우 각각 분리하여 여러개의 메일로 나누어 보내는 편이 좋습니다.
추후 검색 및 해당 주제에 대하여 주고받은 내용 및 상태를 확인하기에 훨씬 편리합니다.
----- 이상 -----
---------------------------------------------------------------------------------
출처 : http://blog.samsung.com/3761/ 의 내용을 일부 참고 하였습니다.
LIST
'!!...business > !!...Email_작성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지니스]E-mail (전자우편) 작성방법_05_마지막은 언제나 친절한 서명으로...!!! (0) | 2015.02.23 |
---|---|
[비지니스]E-mail (전자우편) 작성방법_03_인사는 정확한 호칭과 자기소개로...!!! (0) | 2015.02.23 |
[비지니스]E-mail (전자우편) 작성방법_02_핵심은 간략히 두괄식으로. (0) | 2015.02.23 |
[비지니스]E-mail (전자우편) 작성방법_01_제목이 반이다. (0) | 2015.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