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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금융회사들이 이윤을 더욱 높이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공포마케팅’과 ‘가격차별’이라는 두 가지 마케팅 전략을 파헤쳐보았다.


물론 금융회사 중에는 신뢰할 수 있는 곳도 많이 있다.


 또 더 나은 노후를 위해서는 금융회사들을 기피하기보다


현명하게 잘 활용하는 편이 유리하다. 


하지만 금융회사가 언제나 내 편이라고 과신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꼼꼼히 살펴보고 주의하는 편이 좋다.


과거 고성장 시대에는 큰 손실을 봐도 얼마든지 이를 메울 기회가 찾아왔지만,



앞으로 저성장 시대가 고착되면 한 번만 손실을 보면


이를 회복할 기회가 좀처럼 찾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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