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PAGE_NO=&SEARCH_NEWS_CODE=3086111
---------- 본문중에서 ----------------------------------------------------------
최근 금융회사들이 이윤을 더욱 높이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공포마케팅’과 ‘가격차별’이라는 두 가지 마케팅 전략을 파헤쳐보았다.
물론 금융회사 중에는 신뢰할 수 있는 곳도 많이 있다.
또 더 나은 노후를 위해서는 금융회사들을 기피하기보다
현명하게 잘 활용하는 편이 유리하다.
하지만 금융회사가 언제나 내 편이라고 과신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꼼꼼히 살펴보고 주의하는 편이 좋다.
과거 고성장 시대에는 큰 손실을 봐도 얼마든지 이를 메울 기회가 찾아왔지만,
앞으로 저성장 시대가 고착되면 한 번만 손실을 보면
이를 회복할 기회가 좀처럼 찾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
LIST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종훈 기자의 대담한 경제]부자의 돈 은 아래로 흐르지 않는다 (0) | 2015.06.24 |
---|---|
[아이디어]최근 몇년간 가뭄에 대한 상황을 보면서 ~ (0) | 2015.06.18 |
[etc] 정부의 메르스 대응~ 무능력의 극치 아닌가...에혀~ (0) | 2015.05.29 |
[Tip] 차량에서 220V 사용하기 (0) | 2015.05.22 |
[박종훈 기자의 대담한 경제]인구절벽! 당신의 노후가 위험하다 (0) | 2015.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