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에 삼성페이 사용가능 여부에 대해 삼성측이 문의를 넣었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다~


앞으로도 해외 사용은 쉽지 않을듯~~~


아쉽네~


해외여행시 실물 신용카드 꼭 챙겨야 할듯~ 


------------------------------------------- 아래( 삼성페이 답변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국내향 삼성페이는 국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에서 사용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당사의 제품은 시장상황 및 정책에 따라 판매 국가 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 하드웨어 구성도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특히 소프트웨어 구성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당사는 제조사로서 판매 국가의 정책, 이동통신사의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특히 삼성 페이 서비스는 판매 국가별 금융정책, 금융보안정책, 카드사 정책까지 고려해야 하여

더욱 국가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해야 합니다.

이에, 국내에서는 국내향 지원 단말에서만 삼성페이 서비스가 가능하며,


각국가에 판매된 단말을 사용하셔야 각국가에 오픈한 삼성페이를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이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외 여행을 위해 현지 USIM을 장착하는 경우

삼성페이는 자동으로 사용 중지가 되며 로밍을 하여도 지원은 불가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 주신 내용으로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사이트 : https://help.content.samsung.com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